본문 바로가기
괌골프

[괌 골프]망길라오 골프클럽(Mangilao Golf Club)

by baram25 2017. 5. 9.

망길라오 골프클럽(Mangilao Golf Club)



1992년 개장한 망길라오 골프 클럽입니다. 


18 Holes / 72 Par / 6904 yards 전장


괌에서 유일하게 바다로 둘러싸인 골프장으로 바다로 넘겨야 하는 코스가 있어 박진감이 넘치는 코스입니다.


클럽하우스는 바다가 내려보이는 절벽위에 만들어 놓았기 때문에 태평양과 접해있는 9번 홀의 전경을 식당에서 훤히 내려다 볼 수 있으며 흥미있는 레이아웃과 빼어난 페어웨이 관리로 괌을 대표하는 골프장 중 한 곳입니다.


괌 국제공항에서 10여분 PIC 및 온워드 리조트등 20여분 가까운 거리에 위치한 망길라오 골프 클럽



- 옷깃이 달린 셔츠와 골프화의 착용을 부탁드립니다. 티셔츠, 청바지, 탱크톱, 스니커, 샌들로는 코스로 나갈 수 없습니다.


- 플레이어는 12세 이상으로 제한되어 있습니다. 12세 이상 16세 이하의 손님의 경우는 보호자의 동반이 필요합니다. 카트의 운전은 16세 이상의 손님만 가능합니다.


- 갤러리의 손님은 입장하실 수 없습니다.


- 9번 홀의 플레이 종료 후 휴식시간은 없습니다. 카트로 18홀을 모두 도는 셀프 플레이식으로 되어 있습니다. 18홀의 전체 플레이 시간은 4시간 20분을 기준으로 생각해 주시기 바랍니다. 시간이 지연되는 점 주의 부탁드리며, 만약에 지연되는 경우 나중 손님께서 먼저 통과하시는 경우가 있으므로 지시에 따라주시기 바랍니다.


- 두분으로 예약하신 손님께선 경우에 따라 다른 손님과 함께 플레이하시게 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 음식물의 반입은 삼가해 주십시오.











항공및 골프장예약 문의 02-3789-5858

카카오톡  rockbali

e-mail  pbw1970@gmail.com